▲ 새로운 팀을 찾고 있는 호날두
▲ 새로운 팀을 찾고 있는 호날두

[스포티비뉴스=김한림 영상기자·장하준 기자]호날두의 행보가 연일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을 앞두고 친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한 호날두는 리그에서만 18골을 넣으며 득점 순위 3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맨유는 6위라는 아쉬운 리그 성적을 거두며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했는데요.

이에 호날두는 시즌 종료 후 맨유가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했다는 이유로 팀을 떠나려 하고 있습니다. 호날두가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줬고, 팀에 돌아오자 두 팔 벌려 환영한 맨유 입장에서는 당황스러운 상황인데요.

결국 호날두는 현재 진행 중인 맨유의 프리 시즌에 참여하지 않고 새로운 팀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맨유와 등을 돌린 호날두의 난감한 상황에 놓였는데요. 적극적으로 호날두를 원하는 팀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나마 최근 스페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강하게 연결되고 있는 호날두. 하지만 이 역시 쉽지는 않아 보이는데요. 아틀레티코는 라리가 샐러리캡 조항에 따라 호날두를 영입하기 위해 그리즈만, 르마 등의 기존 공격진을 정리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아틀레티코 팬들은 라이벌 팀 레알의 전설 호날두 영입에 강력한 거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레알 팬들 역시 호날두가 아틀레티코와 연결되자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요.

명백하게 좋지 않은 상황에 놓인 호날두. 과연 호날두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