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 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스윙스가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공유했다. 

지난 22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이어트 시작한 지 2개월 넘었는데 이번엔 지난 15년 간 실패했던 다이어트랑 좀 많이 다르다. 아예 시작부터 방식을 달리했는데도 되고 있다"라고 시작하는 긴 글을 올렸다. 

스윙스는 "일단 폭식 금지. 그런데 적당히 먹고 싶은 거 다 먹었다. 중화요리, 피자, 치킨, 다. 근데 적당히. 그리고 운동을 엄청 열심히 하고 있다. 최소 2시간 많으면 5시간. 술도 매일 먹었다. 과장 없이 말해서 365일 중 340일 술 먹는다"라고 말했다. 

그는 "중간에 정말 할 수 있겠다 싶을 때 다이어트 식단 했다. 내가 하고 싶을 대만. 절대로 나를 패지 않으면서 했더니 2개월 만에 5-6kg 뺐다. 너무 좋다"라며 "8키로 정도 더 뺄 건데 이거 성공하면 스윙스식 다이어트다"라고 적었다 .

이어진 글에서 스윙스는 "깜빡한 게 있는데 술 먹을 때 안주 안 먹어야 한다"라며 "안주 폭발 안 하려면 술 먹기 직전에 밥 넉넉히 먹어야 한다. 평소보다 많이 근데 폭식은 금지다"라고 비법을 공유했다. 

또 "스윙스식 다이어트는 제일 중요한 게 6개월 정도 잡고 해야 한다. 2달 만에 12kg 빼겠다는 마음 버리고 월 2키로 정도 뺀다 기대 안 하고 해야 한다. 그래야 강박이 안 생긴다. 평생하겠다고 생각해야 된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나 너무 좋다. 지금 내가 태어나서 한 다이어트 중 유일하게 먹는 행복도 가져가는 행복이다. 그리고 오늘 최저 기록 세웠다"라며 만족해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