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연중 라이브' 배우 박은빈, 이정현. 제공| KBS
▲ KBS2 '연중 라이브' 배우 박은빈, 이정현. 제공| KBS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우영우' 배우들의 발리 출국 현장 영상이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수재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기부금을 쾌척한 스타들의 소식과 전국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배우들의 발리 출국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박은빈은 출국 전 '연중 라이브'를 향해 한마디를 던져 기대를 높였다고.

또한 '우영우'가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현직 변호사의 시선으로 드라마를 시청한 이야기를 전한다. 현직 변호사는 "변호사가 인정할 정도로 현실성이 높았다"고 말하며 현실 고증이 잘 됐다고 평가했다.

이어서, 안방극장을 웃고 울리는 화제의 작품들이 탄생하는 촬영장 속 스타의 리얼한 모습을 'SNS 뉴스'에서 살펴본다.

먼저, 드라마 촬영장에서 배우 박은빈은 동료 배우들과 특급 케미를 자랑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배우 송혜교는 줄지어 도착한 커피차 행렬로 연예계 대표 마당발임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황금 인맥을 자랑한 스타부터 엉뚱 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책임진 스타까지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SNS 소식들을 전한다.

다음으로, 아동 연속 유괴사건을 다루며 '한국판 테이큰'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리미트'의 배우 이정현을 '스타 퇴근길'에서 만나본다. 이정현은 이번 작품에서 경찰 소은 역을 맡아 거친 액션을 소화했다. 상처가 나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는 그가 액션 장면을 대역 없이 하게 된 이유를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이정현은 얼마 전 SNS를 통해 손예진의 임신 사실을 축하하며 절친케미를 자랑했다. 그는 절친 손예진에게 출산 선배로서의 조언을 하는가 하면, 손예진의 신혼여행에 따라갈 뻔한 사연까지 들려줄 예정이다.

'연중 라이브'는 이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