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실내외 골프 연습장 쇼골프(SHOWGOLF)가 삼성전자와 함께 ‘뉴 갤럭시 NF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별화된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는 골프 연습장 쇼골프는 8일 삼성전자와 뉴 갤럭시 NFT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업무협약 내용은 삼성전자의 뉴 갤럭시 NFT를 보유한 고객이 쇼골프를 방문해 NFT 인증 시, 할인 혜택과 경품 제공 등이 있다.

성전자는 2월 갤럭시 S22 시리즈와 탭S8 시리즈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뉴 갤럭시 NFT를 증정했고, 새로 출시되는 폴드블 폰 사전예약구매 고객에게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과 쇼골프 여의도점을 방문한 NFT 보유 고객은 할인된 가격으로 연습장 타석 이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에서 NFT 인증 어플리케이션에 NFT를 등록하고, 매장에 설치된 태그를 터치하면 각 지점별 일일타석이용권 15%, 쿠폰회원권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기존 쇼골프 할인 제도인 XGOLF 회원 할인가에 추가로 적용이 가능해 더욱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NFT 증정 고객 대상으로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쇼골프 각 지점과삼성디지털프라자,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할인권 유효 기간 내 여의도점 이용자 대상 50명을 추첨해 10회 쿠폰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