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O가 퓨처스 교육리그 운영 대행 업체를 공개입찰한다. ⓒ곽혜미 기자
▲ KBO가 퓨처스 교육리그 운영 대행 업체를 공개입찰한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KBO는 ‘2022 퓨처스 교육리그’ 운영 대행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운영되는 ‘2022 퓨처스 교육리그’는 KBO 리그 유망주 활성화를 위한 체계적인 비시즌 훈련 및 실전 경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며, 퓨처스리그 시즌 종료 후 구단과 선수별로 자체 운영되어온 연습경기와 훈련에 대한 일부 운영 비용을 지원하고 선수단 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참가 구단의 참가 비용 지원, 선수단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과 향후 퓨처스 교육리그를 확대해나가기 위한 단계별 발전방향과 운영계획에 대한 연구 용역을 담당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8월 16일 화요일 오전 11시 30분까지다.

입찰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입찰공고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서류를 첨부해 KBO 운영팀으로 방문하면 된다.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는 받지 않는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78 야구회관 6층 운영팀.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