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네이버 나우를 통해 공개되는 '걍나와'. 제공|미스틱스토리
▲ 6일 네이버 나우를 통해 공개되는 '걍나와'. 제공|미스틱스토리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개그맨 이수근이 '걍나와' MC 강호동과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이수근은 오는 6일 방송되는 네이버 나우 예능 콘텐츠 '걍나와' 5화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에 앞서 이수근과 MC 강호동의 거침없는 토크가 담긴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예고편은 이수근의 장난기 섞인 인사로 시작된다. '드디어 그가 왔다', '시청자가 가장 원하는 게스트'라는 강호동의 멘트 뒤 이수근은 "네이버 나우 강호동 '걍나와' 이수근이 출연했어요"라는 랩으로 웃음을 주며 등장한다. 

강호동은 "이수근이랑 하면서 재미 없게 하는 게 더 어렵지 않나? 그렇지만 난 뻔한 게 싫어. 낯선 게 좋은 거야"라는 코멘트로 이수근에게 새로운 모습을 요구하고, 이에 이수근은 '낯선 자세', '낯선 음료' 등으로 유쾌하게 상황을 풀어내며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수근은 지식IN 질문 가운데 '이수근, 유재석은 케미가 안 맞나요?'라는 질문을 고르고 '강라인이랑 유재석이랑 잘 안 해요'라는 댓글에는 "강라인이 어딨습니까?"라고 답한다. 강호동이 "재석이 연락 오면 바로 갈 거지?"라고 묻자 "재석 선배! 한번 데리고 하세요! 이제"라며 통쾌한 답변을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다음으로 '연예대상에서 이수근 소감할 때 강호동 빼고 얘기한 거요. 왜 그런 거죠?'라는 질문이 나오자 이수근은 "다 말씀드려요? 얘기해요?"라고 운을 떼 이어질 토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를 통해 강호동과 이수근의 특급 시너지로 시청자들에게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할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하는 '걍나와'는 강호동과 게스트들이 네이버 지식IN 질문을 토대로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이용진, 침착맨, 장기하,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매화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다. 매주 수요일 네이버 나우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