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새 싱글 '스파클링 레인'을 발표하는 박현서. 제공|엠케이에스이엔티
▲ 27일 새 싱글 '스파클링 레인'을 발표하는 박현서. 제공|엠케이에스이엔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감성 보컬리스트 박현서가 새 싱글 로 드라마틱한 음악 세계를 전한다.

박현서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스파클링 레인 (유성우의 춤)'을 발표한다.

'스파클링 레인)'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파도야 (LOVE YA!)'까지 총 2곡이 담겼다. 이번 신보를 통해 박현서의 청량미 가득한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트로피컬 하우스를 기반으로 청량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스파클링 레인'은 예고없이 찾아온 사랑을 쏟아지는 유성우에 비유한 곡이다. 이뤄지길 소원했던 마음이 더 이상 혼자가 아닌 서로를 향하고 있다는 걸 확신한 순간의 벅찬 감정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파도야'는 뜨거운 태양처럼 당찬 사랑 고백을 담은 곡으로 사랑이라는 바다에 퐁당 빠져버린 상황을 그리고 있다. 흔히 말하는 '밀당'을 파도에게 도와달라며 재치 있게 표현하고 있으며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각 파트마다 변화를 준 다이내믹한 편곡으로 더욱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박현서는 2020년 '밤 중'으로 데뷔한 뒤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여름 새벽', '어깨', '올웨이즈' 등의 곡을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았다. 또 드라마 '두 번째 남편', '이별유예', '일주일', '복수해라'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으로 음악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박현서의 새 싱글 '스파클링 레인'은 2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