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이충훈 영상기자·장하준 기자]마요르카의 이강인이 여러 팀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시작 전 발렌시아에서 마요르카로 둥지를 옮긴 이강인. 발렌시아에서 주전 자리를 차지하지 못했던 이강인은 마요르카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상황은 좋지 못했는데요.

시즌 초 3경기 무패 행진을 달렸지만 이후 들쑥날쑥한 행보를 보이던 마요르카. 설상가상으로 리그 후반기에 7연패를 당하는 등 최악의 모습을 보였는데요. 다행히 마요르카는 마지막 리그 3경기서 2승 1무를 거두며 가까스로 잔류에 성공했습니다.

팀은 겨우 한숨을 돌렸지만, 이강인에겐 아쉬운 시즌이 되고 말았습니다. 이강인은 시즌 중반까지 꾸준한 기회를 얻었지만, 그 기회는 점차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시즌 도중 소방수로 급히 선임된 하비에르 아기레 감독은 이강인을 교체 자원으로 활용했는데요.

이에 이강인의 이적설이 피어나고 있는 상황. 스페인 마르카는 네덜란드 명문 페예노르트가 이강인에게 공식 제안을 했다 밝혔습니다. 페예노르트는 지난 시즌 에레디비지에 3위를 차지했고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준우승을 차지한 팀인데요. 또한 다가오는 시즌 유로파 리그 출전이 확정되며 이적 확정 시 이강인에게 좋은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이강인이 다시 한번 새로운 도전을 선택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