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번째 결혼' 이수진 "예비신랑=20년 지인, 4세 연상 이혼남" 신상공개

▲ 출처| 이수진 인스타그램
▲ 출처| 이수진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재혼 상대는 4살 연상의 남성으로 알려졌다.

이수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에게 받은 꽃다발을 게재하며 세 번째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극강의 힘든 고통 뒤엔 반드시 좋은 일이 온다"며 "좋은 거구나. 시집가는 거"라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수진의 재혼 상대는 4세 연상의 남성으로 알려졌으며, 이수진과는 20년간 알고 지낸 사이다.

이수진은 최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예비 신랑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그분도 23년 전에 이혼했다. 다른 여자 만날 일이 많다 보니, 뺏기고 싶지 않아 찜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앞서 이수진은 13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의 이혼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두 번의 이혼을) 굳이 밝히고 안 밝히고 떠나서 사람들은 내가 이혼을 한번 한 거로 알고 있다. 가만히 있는 건 거짓말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수진은 1969년생으로 서울대 치대를 졸업한 후 현재 서울 강남에서 치과를 운영 중이며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올 초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어머니와 갈등을 털어놓은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