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경진 "나 좋다고 쫓아다니던 남자, 내 여동생과 결혼"('같이삽시다')

▲ 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제공| KBS
▲ 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제공| KBS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이경진이 여동생의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삽시다')에서 이경진은 자신의 팬이었던 남자가 친동생과 결혼한 사연을 고백한다. 

이날 박원숙은 "경진의 팬이 경진의 여동생과 만나 결혼까지 했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얘기를 꺼낸다. 이에 이경진은 처음 제부를 만난 사연을 공개하고, 이야기를 들은 언니들은 "경진이 동생이니까 예쁠 것"이라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인다. 

박원숙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혜은이는 이경진에게 "과거에 원숙 언니와 연적 관계 아니었냐"고 물으며 최불암을 두고 연적 사이였던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를 회상한다. 이경진은 "최불암 선생님이 나를 예뻐했다"며 은근히 두 사람 사이를 질투했던 박원숙의 일화를 공개한다.

또한 이경진은 "남자 복이 없다며 울던 원숙 언니가 기억난다"며 박원숙의 충격적인 과거를 폭로한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