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이혼2' 나한일·유혜영, 3개월 만의 결혼→2번의 이혼→7년 만의 "미안하다"

▲ 제공|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 제공|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우리 이혼했어요2’ 나한일 유혜영 커플이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7년 만의 재회로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8일 첫방송되는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로 새로운 예능의 패러다임을 선사한다.

이 가운데 ‘우리 이혼했어요2’에 합류한 나한일과 유혜영 커플이 예상 밖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 ‘힙한 이혼 부부’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두 사람은 드라마 ‘무풍지대’ 주인공으로 만나 3개월 만에 결혼에 이르게 된 초스피드 과정에서부터 두 번이나 이혼을 하게 된 이유까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우여곡절 인생 스토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나한일과 유혜영은 ‘우리 이혼했어요2’를 통해, 결혼 34년 만에 처음으로 둘만의 여행을 떠났던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나한일과 유혜영은 비행기에 이어 배까지, 산 넘고 물 건너 통영 욕지도로 향했고, 무려 7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어색하고 서먹한 분위기가 된다. 여기에 나한일은 유혜영에게 돌연 “미안하다”고 사과해 유혜영의 말문을 막히게 한다. 

그렇게 두 사람은 34년 만에 처음으로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모든 것을 내려놓은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 특히 나한일이 잠이 든 전 아내 유혜영을 물끄러미 내려다보는 모습에 스튜디오의 MC와 게스트 전원이 폭풍 눈물을 흘려 먹먹함을 안긴다. 톱배우와 톱모델의 만남으로 숱한 화제를 뿌렸던 두 사람의 영화와 같은 만남과 이별 스토리에 대한 관심도 높다. 

그런가하면 ‘우리 이혼했어요2’ MC 김원희가 나한일과 영화 ‘엑스트라’에서 호흡을 맞췄던 사실이 깜짝 공개된다. 나한일과 김원희의 앳된 시절 모습이 담긴 충격적인 영상이 공개되자 장내는 그야말로 아수라장이 된다. 더욱이 MC 신동엽이 “키스 빼고 다 했다”는 폭탄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다시 발칵 뒤집는다. 나한일과 김원희 영상의 실체는 과연 무엇일지, 당사자인 김원희는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모든 게 빠름빠름인 나한일과 느릿느릿한 유혜영이 오롯이 둘에게 집중해 대화를 나누고 서서히 이해해 가는 과정이 매우 인상 깊었다”며 “두 사람이 ‘우이혼’ 시즌 최초, 캐릭터를 파괴한 반전 부부가 된 사연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는 오는 8일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