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개발교육 전문멘탈코치과정 1기 입학식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멘탈코치과정 1기 입학식 ⓒKPGA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의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5기’와 ‘전문멘탈코치과정’ 1기의 입학식이 17일과 23일 경기 용인 한화드림파크 연수원 아카데미홀에서 개최됐다. 

2017년 11월 첫 출범한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은 KPGA 회원들의 지식과 기술, 골프 레슨 역량을 발전시킴으로써 골프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 

2021년 11월 36명의 KPGA 회원들이 약 1년 간 3학기의 교육 과정을 이수해 4기 과정을 마쳤다.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5기는 약 1년간 4학기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이를 이수한 KPGA 회원들은 ‘KPGA Class A (골프교습 전문가)’ 자격을 얻게 된다. 

KPGA 기술교육위원회 설정덕 위원장은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과 전문멘탈코치과정은 전문화된 교육 과정을 통해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교육생들이 국내 골프 산업 문화의 중심에 자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PGA 김병준 부회장은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5기와 전문멘탈코치과정 1기에 입학한 KPGA 회원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최고 수준의 골프 레슨 전문가를 위한 여정이 시작됐다. 한 명의 낙오자 없이 최선을 다해 교육에 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