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지FC 라이트급 챔피언 기원빈이 도전자 정한국을 맞아 타이틀 1차 방어전을 펼친다.
▲ 더블지FC 라이트급 챔피언 기원빈이 도전자 정한국을 맞아 타이틀 1차 방어전을 펼친다.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기원빈(31, 싸비MMA)과 정한국(29, 팀매드)의 경기가 다시 성사됐다.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 더블지FC는 "오는 5월 첫째 주 열리는 더블지FC 12 메인이벤트에서 챔피언 기원빈과 도전자 정한국이 라이트급 타이틀전을 펼친다"고 29일 발표했다.

더블지FC는 지난해 11월 무산된 두 파이터의 대결을 재추진했다.

기원빈이 이기면 타이틀 1차 방어에 성공하고, 정한국이 이기면 ZFC(제우스FC), GFC(젠틀맨플라워FC)에 이어 세 번째 챔피언 벨트를 손에 넣는다.

로드FC, 슈토, 딥 등 여러 단체에서 경험을 쌓은 기원빈은 지난해 6월 더블지FC 07에서 김성권을 TKO로 이기고 벨트를 거머쥐었다. 총 전적 15승 7패.

정한국은 기원빈과 맞대결이 취소된 후 GFC 라이트급 초대 챔피언에 올라 상승세를 탔다. 최근 3연승을 보태 총 전적은 10승 2무 7패다.

더블지FC는 △박현성과 이준영의 플라이급 타이틀전 △김소율과 장현지의 여성 스트로급 타이틀전 △황영진과 박상현의 밴텀급 타이틀전도 확정했다.

더블지FC 12의 대진은 총 11경기. 타이틀전 4경기에, 불도저 같은 레슬러 정윤재와 5연승 무패 신예 박정민의 웰터급 경기를 비롯해 7경기를 추가했다.

■ 더블지FC 12 대진
[라이트급 타이틀전] 기원빈(팀파시) vs 정한국(팀매드)
[플라이급 타이틀전] 박현성(김경표MMA) vs 이준영(싸비MMA)
[여성 스트로급 타이틀전] 김소율(MOB) vs 장현지(더쎄진)
[밴텀급 챔피언 결정전] 황영진(코리안좀비MMA) vs 박상현(MMA스토리)
[웰터급] 정윤재(싸비MMA) vs 박정민(팀매드)
[라이트급] 정제일(MOB) vs 최우혁(쎈짐)
[페더급] 윤다원(MMA스토리) vs 박찬수(카우보이MMA)
[미들급] 최재현(큐브MMA) vs 이이삭(코리안탑팀)
[여성 스트로급] 김남희(쎈짐) vs 김수연(코리안탑팀)
[58kg 계약 체중] 최정윤(더짐랩) vs 김나희(철원대무팀카이저/컨트롤주짓수)
[헤비급] 이호준(코리안탑팀) vs 정민훈(팀매드)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