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벨로시티 골프볼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벨로시티 골프볼 ⓒ타이틀리스트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새로운 퍼포먼스 골프볼 2종 ‘벨로시티’와 ‘트루필’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골프볼 2종은 각 모델별로 ‘폭발적인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에 특화되어 있어 골퍼들의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는 골퍼들이 개인의 실력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퍼포먼스, 컬러, 가격대의 골프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인 Pro V1, Pro V1x, AVX와 더불어 4종의 퍼포먼스 모델인 투어 스피드, 투어 소프트, 벨로시티, 트루필을 출시하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벨로시티와 트루필 골프볼은 각 골프볼의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코어와 커버로 업그레이드됐다. 벨로시티는 더욱 긴 비거리를, 트루필은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더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향상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벨로시티는 ‘가장 긴 비거리’라는 단 하나의 목적을 위해 탄생한 골프볼로 빠른 스피드와 높은 탄도,매우 낮은 롱게임 스핀을 내세워 모든 샷에서 폭발적인 비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보다 더 높은 컴프레션의 새로운 LSX 코어가 적용되어 풀스윙에서 더 빠른 스피드를 형성하고 새롭게 설계된 NAZ+ 커버는 롱게임에서 향상된 볼 스피드와 그린 주변에서 우수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트루필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중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자랑하는 골프볼이다. 이번 신제품은 가장 진보된 기술력으로 새롭게 설계된 트루터치TruTouch 코어와 트루플렉스TruFlex 커버가 결합하여 부드러운 타구감과 함께 긴 비거리, 그리고 그린 주변에서는 향상된 컨트롤이 특징이다. 

트루필은 다른 모델들과 달리 네 줄의 사이드 스탬프가 적용되어 골퍼들의 얼라인먼트를 더욱 쉽게 도와준다. 컬러는 화이트, 하이 옵틱 옐로우, 매트 레드 총 3가지로 출시되며,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 컬러가 2월 초에 먼저 출시 후 매트 레드 컬러는 하반기에 출시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