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갖춘 스릭슨 ZX드라이버에 다양한 컬러를 입힌 ‘스릭슨 ZX드라이버 NEW 컬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시 한번 새롭게 선보이는 스릭슨 ZX드라이버의 NEW 컬러 에디션은 필드 위에서 나만의 존재감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클럽 헤드의 컬러를 기존 브레이브 레드와 더불어 다이나믹 그린, 스마트 블루의 트랜디한 컬러로 재해석해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돌아왔다.

비거리와 정확성을 높이는 리바운드 프레임과 라이트웨이트 카본 크라운 등 퍼포먼스 적인 혁신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됐으며 또 다른 특징으로 최신상 인기 샤프트를 기본 스탁으로 제공한다.

먼저 다이나믹 그린, 스마트 블루 컬러에는 22년 신형 샤프트인 Tour AD UB(Up&Beyond)를 기본 장착으로 헤드의 불필요한 움직임을 억제하여 에너지 손실 없이 강한 임팩트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서포트한다. 브레이브 레드 컬러에는 중 탄도&로우 스핀의 비거리가 특화된 Tour AD HD(Hyper Drive) 샤프트를 기본 제공하며 이 밖에도 인기 샤프트 커스텀 오더 또한 추가 비용 없이 주문할 수 있다.

스릭슨 ZX드라이버 NEW 컬러 에디션은 전국 스릭슨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릭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