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6일까지 2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호랑이 스탬프 모으고 호랑이 기운 솟아나라’ 임인년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 후 스트로크,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 중 원하는 게임 모드를 선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스탬프는 라운드 수와 관계없이 18홀 게임 정상 종료 시 1일 1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모은 호랑이 스탬프(G스탬프) 개수(7개, 14개)를 따라 골프존파크 이용권, 환급형 마일리지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스탬프 7개를 모은 달성자 2022명에게는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 5000원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스탬프 14개를 모은 참가자들에게는 총 2022만 원을 달성자 수로 나눈 만큼의 금액만큼 환급형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지급된 스탬프는 골프존 모바일 앱 내 선물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G스탬프 참여하러 가기’를 클릭한 후 G스탬프 모음판에 지급받은 스탬프를 등록해야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외 함께 많은 라운드를 기록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 연휴 기간인 29일부터 2월 2일까지 5일간 라운드 횟수 상위 22명에게는 순금 1돈을 경품으로 개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 및 골프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