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스포츠 명예의 전당’ 22일(수)부터 운영 재개

▲ ⓒ한국e스포츠협회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한국e스포츠협회는 22()부터 ‘e스포츠 명예의 전당(esportshistory.kr)’의 운영을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지난 19(발표된 ‘수도권 방역 강화 조치 일부 완화에 따라동시 관람 인원 제한마스크 착용체온 측정, QR 코드 기반 전자출입명부 도입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운영될 계획이다.

 

지난 2 29()부터 임시 휴관에 들어갔던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5 12(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조치에 따라 제한적 개관을 실시했지만수도권 방역 강화 조치에 따라 12일 만에 다시 잠정 휴관에 돌입한 바 있다.

 

아울러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재개관에 맞춰 오디오 가이드를 시작한다오디오 가이드는 한국어영어중국어 3개 언어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특히국문 오디오 가이드는 전용준 캐스터가 직접 참여해, e스포츠의 역사를 생생하게 소개할 계획이다제한적 운영에도 오디오 가이드를 통해 관람객들이 차질 없도록 준비를 마쳤다오디오 가이드 녹음 현장 및 인터뷰 영상은 협회 유튜브(youtube.com/KeSPA)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e스포츠 명예의 전당 e스포츠의 발전을 기록하고, e스포츠 선수들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장소로 2018 8월에 개관했으며서울시 마포구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하고 있다관람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월요일 및 법정공휴일에는 휴관한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