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S] 공승연이 알려주는 메이크업 '꿀 TIP'

▲ 배우 공승연이 메이크업 팁을 밝혔다. 제공|인스타일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배우 공승연이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을 밝혔다.

최근 공승연이 매거진 인스타일과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그는 후속 작품 KBS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경호원 역을 맡아 보이시한 이미지로 변신할 예정이다. 캐릭터에 맞춰 짧게 자른 단발머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공승연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평소 화장을 잘 하지 않는다. 아직 짙은 메이크업이 어색해 거의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 정도다. 필요할 땐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 하나 정도만 챙긴다"고 밝혔다.

실제로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는 편이라 민낯으로 다닐 때가 많다고 한다. 세 자매 중엔 막내인 트와이스의 정연이 가장 뷰티 고수다.

"보통 언니들이 여동생에게 메이크업을 가르쳐 줄 때가 많은데 저희는 반대였다.(웃음) 정연이는 뷰티에 관심이 많아서 늘 파우치를 큼지막하게 챙겨 다닌다. 필요할 땐 정연이 파우치를 급습했다.(웃음)"

▲ 배우 공승연이 메이크업 팁을 밝혔다. 제공|인스타일
이렇듯 외모 관리에 소탈한 편이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접하며 조금씩 고수 반열에 오르고 있다고 한다. 공승연은 "꼭 비싼 화장품이어야 품질이 좋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친구들과 이야기하며 알게 된 저렴한 브랜드들도 다양하게 사용해본다.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찾아나가는 중이다. 가끔은 홈쇼핑도 애용한다"고 전했다.

공승연의 뷰티 인터뷰는 10월호 인스타일에 게재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